ECM는 인덕션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.ECM는 인덕션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. 90년대 초, ECM와 CFEI (前 Saphymo 셀) – 둘 다 Dynathermic 그룹 소속 -는 및 대기 열처리 시설을 제안하였고, 이 무렵 ECM은 혁명적인 인덕션 가열용 진공침탄 솔루션도 제안하였습니다: TORR 기기.
ECM의 고온, 진공, 분위기 가스 조절기술로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는 ECM TECHNOLOGIES의 턴키 인덕션 솔루션이 있습니다.
인덕션 열처리로는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는 (30°C/s) 고온 (2,800°C) 조건에서 복잡한 공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작업물의 순도를 보장하며 (티타늄, 인코넬…) 이런 물질은 ATEX나 부식성/핵반응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(우라늄, 지르코늄, 유리…).
고부가가치 소재 정교화 작업 및 융합이나 소재의 물성 개선은 모두 진공이나 분위기 가스 열처리로 내에서 처리하는 작업입니다. 사용한 기술은 저온 용융로 (냉각 구리나 스테인리스강 부품 용융)나 고온 용융로 (흑연 등), 발열체나 가열 물질 머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저온 전기절연소재 (세라믹, 유리, 에나멜, 실리콘)은 당사 인덕션 열처리로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. 플라즈마 솔루션은 물질 정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